2016년 12월 6일 화요일

씨티은행 '주택담보대출' 추천합니다

사실 주택담보대출하면 거의 취급을 하지 않는 금융사가 없을텐데요, 하지만 1금융권이나 우량한 은행의 경우 주택담보대출 조건이 그렇게 좋지는 않습니다. 굳이 무리하게 대출을 안해줘도 괜찮으니까요.



하지만 씨티은행은 다릅니다. 아주 공격적인 마케팅으로 대출이 잘나오는데요, 오늘은 이 씨티은행의 씨티 주택담보대출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먼저 보유하고 계신 주택이나 아파트를 담보로 자금을 활용하면서 대출기간과 상환방법을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다양한 대출기간 선택이 가능한것이 특징입니다. [1년(통장대출), 10년이상 30년이내(개별대출)] 또한 다양한 상환방법 및 거래실적에 따른 금리인하 혜택 또한 풍성한데요, 대출대상은 아파트 또는 주택을 담보로 제공하는 개인(만23세 이상)이면 누구나 가능합니다.



대출한도를 알아보겠습니다. 최저 1천만원부터 가능하고 대출가능금액은 '감정가격 X 가용담보비율 - 선순위채권최고액 - 지역별최우선변제보증금(모기지신용보험 가입시 공제 안함)'으로 계산이 됩니다. 당연히 대출한도는 담보물 소재지, 대출기간, 담보물의 종류에 따라 차등 적용되며, 고객신용도 및 DTI 적용여부에 따라 대출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대출기간은 1년 (통장거래방식) 또는 10년이상 30년이내(1년 단위로 선택 가능) (개별거래방식) 으로 선택이 가능합니다. 대출금리가 사실 제일 중요한데요, 대출 금리는 기본금리+가산금리-우대금리로 산출되어 집니다.



간단하게 최저금리는 2.10%까지 가능합니다. 정말 엄청난 금리인데요, 최고 우대금리를 받았을 경우에 가능합니다. 우대금리는 ① 거치기간 없는 경우 : 연 0.3%p, ② 은행거래실적*에 따른 금리우대 : 최대 연 1.2%p, ③ 증빙소득자료 제출 : 연 0.1%p, ④ 신청금액별 우대 : 최대 연0.3%p, ⑤ 고객등급별 우대 : 최대 연0.4%p, ⑥ 당행 아파트담보대출 보유고객 : 연 0.1%p, ⑦ LTV 60% 이하 : 연 0.1%p 로 받으실 수 있습니다. 이상으로 씨티은행의 씨티 주택담보대출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